사용자 삽입 이미지

형님 부부가 이브 전날에도 혼자서 뒹굴거리고 있는 저를 못잡아 먹어서 강구에 게먹으러 가자고 꼬셨습니다.

슬슬 서울로 올라가서 내년 준비를 좀 하고 싶었는데 올라가서 혼자 뭐하냐는 가족의 성화에 (하긴 뭘.. ㅡㅡ;)

이번엔 평범한 일반 시민들의 연말을 보내볼까 하는 생각으로 대구에 조금 더 눌러있게 됐죠.

강구는 형님부부 + 형님부부 친구 4명 + 본인까지 해서 7명이 갔습니다. 1월 초부터 영덕과 강구에는 게가 제철이라

벌써부터 북적북적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친구분이 빌려놓은 조그만 민박집 비슷한게 있어서 일단 여기서는 게를 사서 찌기만 한 다음 가져가기로 했죠.

이곳의 호객행위는 용팔이나 테팔이를 방불케 하지만 사실 같은 사투리를 이해하는 사람들끼리는 그리 기분나쁜
                                                                                  (G R Y B)
호객은 아닙니다. 용팔이처럼 무시하고 간다고 뒤에서 서울시 같은 소리를 주절거리는 인간들도 아니고.

사용자 삽입 이미지
가격흥정중인 일행들. 저는 이런 곳엔 소질이 쥐똥만큼도 없어서 그냥 카메라만 눌러댔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부모님 드릴 게는 조금 더 튼실하고 비싼 놈으로 3마리 골랐습니다.

우리가 먹을 건 마리당 4~5천원짜리 갸녀린것들. 하지만 서울에서의 4~5천원짜리와는 비교불가입니다.

보통 서울에서 만원짜리 정도라고 생각하시면 될듯. 더구나 싱싱하게 살아있는 놈을 바로 잡으니 더욱 맛있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저는 게 말고도 이놈을 먹을 목적을 가지고 왔습니다. 서울서는 비싸서 따로 시키기 아까운 개불!

Ball of Dog 이라는 명칭답게 정말로 Ball of Dog 같더군요. 건져올리면 사진의 저 구멍에서 찌익 뿜어져 나오는

물줄기까지 완벽 재현! '이놈 튼실하구나' 하며 잘못 잡았다간 반려동물 성추행죄로 잡혀들어가기 딱 좋을것 같은

멋진 모습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하지만 개불을 아시는 분들은 저걸 자를때 사진에서처럼 검붉은 피가 좍좍 쏟아져 나온다는걸 아시겠죠.

회를 먹을때마다 생각납니다만, 사람은 참 잔인한 동물이구나 싶은게 말이죠.. 우리보다 더 고등하고 힘있는

생물이 나중에 지구를 점령해서 양식장에 가둬놓은 사람들을 바라보며 '참 싱싱하네' 라고 미소를 지으며

살아서 날뛰는 사람들을 바로 칼로 죽죽 찢어발겨서 '귀한 거야~' 라며 내장을 바로 뽑아 건네주는 상상을 해 보곤

합니다. 해삼을 살때 가게 아주머니께서 없어서 못먹는다고 싱싱한 내장을 건네주시는 모습을 보니..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잡아먹히는 쪽을 사람으로 가정하면 이건 뭐 호러영화는 간판 내려도 되겠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게를 찜기에 넣고 기다리는 도중에 한 장. 찍으니까 사람들이 생긴것 만큼 희한한 사진을 찍는구나 동의해 줬습니다. ㅡㅡ;

사용자 삽입 이미지

신혼인 형님부부의 달달한 모습도 놓칠 순 없죠.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하지만 그 날의 주인공은 뭐니뭐니해도 게!

아랫쪽에 토막난 개불의 참혹한 모습이 보이지만 맛있긴 맛있습니다.

이제 인격적 수양에 더욱 정진해서 훗날 외계인이 쳐들어와

저를 회쳐먹으려 해도 웃으면서 이해해 줄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지랄한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뭐, 어쨌건 맛있었습니다. 어서 빨리 오기를 기대합니다 외계인 미식가분들. 제 결의를 증명할 기회를 주세요.

'Food For Fun' 카테고리의 다른 글

상경했습니다.  (8) 2009.02.01
버터구이 오징어  (12) 2009.01.10
돼지고기 볶음  (4) 2008.12.15
땅콩을 볶자  (9) 2008.11.25
친구와 함께 홍대앞 파바로티  (2) 2008.07.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