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삽입 이미지

하반신이 불편한 고양이 예현이가 저희 집에 온지 1주일이 되었습니다.
처음 왔을땐 너무 긴장하는 모습이라 걱정이 됐는데, 이젠 그럭저럭 익숙해 졌는지 제가 만져주면 아주 좋아하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제 새끼냥이라고 할 만한 시기는 지나서 그런지 낮엔 정말 잠밖에 안잡니다.
애초에 식탁 밑에서 나오려 하지 않는건 마찬가지지만. ㅡㅡ;
뒷다리가 불편하다 보니 별로 움직이고 싶지 않은가 봅니다. 운동부족인것 같군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밤에는 불 꺼지고 사람 없어진걸 확인한 후에 슬금슬금 방석에서 내려와서 집을 어슬렁 거리더군요.
제가 침대에서 책 보고 있으면 슬그머니 오다가 눈 마주치자 잠시 멍때리다가 다시 방석으로 돌아갑니다. ㅡㅡ;

5kg 짜리 아령 두개와 사전 5개를 겹쳐 쌓아놓은 철옹성도 격파해 버리고 거실 의자밑으로 들어가는게 문제네요.
덕분에 아침에 일어나면 항상 이 녀석 끄집어내는게 일과가 되어버렸습니다.

낮에 그냥 거실에서 놀면 안되나? 밤에 사람 없을때만 슬그머니 나오니 원...
익숙해지고 아니고의 문제가 아니라 이 녀석 성격이 그런것 같네요.

식탁에는 앵앵거리면서 애교부리는데, 거실에서 만나면 도망가기 바쁩니다. 머리가 좀 나쁜거 아녀... ㅡㅡ;
뭐, 응가나 쉬야나 잘 싸주니 다행은 다행입니다만.
응가가 바닥에 떨어져도 묻지 않을 정도로 적당히 딱딱한 편이라 치우기도 쉽고.
제발 제가 없을때 싸고 발바닥에 묻히지만 말아줬으면 좋겠네요.

'Photo Diary' 카테고리의 다른 글

덥네요.  (8) 2009.06.22
이미 많이들 보셨을 기타냥  (10) 2009.06.20
호러영화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보시길  (4) 2009.06.17
미묘 예현이  (12) 2009.06.14
오랜만의 모임  (14) 2009.06.12